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새싹보리 효능 및 새싹보리 분말 제품 추천

by 블리블리박 2020.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건강식품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주제는 바로 "새싹보리" 새싹보리란 무엇인지 그리고 새싹보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

새싹보리는 건강에 관심있는 사람들 속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함유 된 비타민, 미네랄, 효소, 산화방지제 및 식물 화학물질의 균형 잡힌 조합이며, 생체 이용률이 높기 때문에 영양 성분이 쉽게 흡수됩니다..

150개가 넘는 다른 녹색 식물들과 비교할 때, 새싹보리는 오렌지보다 7배 많은 비타민 C, 우유보다 11배 많은 칼슘, 11배 많은 비타민 B1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즉, 새싹보리는 혈액 응고에 중요한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D2, 비타민E, 비타민 K, 비타민 B12 및 엽산을 포함한 다양한 B그룹 비타민을 포함한 거의 모든 필수 비타민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칼륨, 구리 성분은 세포 보호 및 연골 형성에 필요합니다.

이처럼, 건강한 미네랄, 비타민 및 산화 방지제로 가득한 수퍼 푸드입니다.




새싹보리 효능

변비 증상 개선

새싹보리는 변비 증상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식이섬유를 많이 섭취하게 될 경우, 장운동이 활발해져 숙변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장내 환경이 좋아지면 피부가 좋아지거나 면역력이 높아지는 효능도 따라옵니다.


면역력 강화

바로 면역력 강화 때문에 새싹보리의 인기가 부각되었습니다. 새싹보리에 함유된 사포나린과 플라보노이드 그리고 폴리코사놀 등의 성분들은 신체의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뿐만 아니라 활성산소 제거와 함께 항산화작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새싹보리의 좋은 효능중 하나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새싹보리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폴리페놀과 폴리코사놀 성분 덕분에 중성지방과 체중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후기가 많으니 참고해보세요.


피부미용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C가 레몬의 무려 2배 이상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새싹보리를 꾸준히 섭취하실 경우 트러블 완화와 함께 피부미용에 도움이 됩니다.

혈관건강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합니다. 그래서 혈관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꾸준히 섭취하실 경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지는데 도움이 되고 혈관 관련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빈혈예방

철분이 빈혈에 좋은건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새싹보리에 철분성분이 시금치보다 무려 5배가 넘는 양의 철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새싹보리를 꾸준히 섭취해 준다면 빈혈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무리

오늘 새싹보리 관련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제품도 추천해 드리니 참고해주세요.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 후기보러가기


이 활동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