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마그네슘 효능과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

by 블리블리박 2020. 5. 21.
반응형

마그네슘 효능


당뇨와 고혈압

마그네슘 효능으로 혈관을 풀려 느슨하게하고 심장 뛰는 것을 균일하게 보존하여 혈압이 높아지는 것을 막아줍니다.

또한, 췌장이 자기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인슐린을 많이 만들어 혈당 수치를 케어하는데도 좋습니다.


심장 트러블

마그네슘 영양소가 부족할 경우 심장과 관련된 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맥경화로 인하여 피가 제대로 돌지 못해 심장 근육 세포가 죽는 병에 치료할 정도로 마그네슘 효능이 있습니다.

또한, 심장 근육이 경색되고 나서 마그네슘이 쓰이고 합니다.


다이어트

살이 찌는 것을 막기 위해 마그네슘을 섭취하신다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피로회복

포도당을 낱낱으로 나누어 에너지로 사용하는 일을 합니다.

이 영양소가 충분치 않으면 이와 같은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피로함을 느끼게 되는데

이러한 마그네슘 효능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칼슘과 함께 2대1로 먹는것이 좋습니다.


뼈 건강

비타민 D와 ㅎ칼슘이 우리 몸에 스며드는 것을 서포트하여 골격을 더욱 단단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우리의 이를 구성하는 단단한 물질에도 관여하여 썩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은 우리 체내에 흡수율은 높이고, 부작용은 줄인 마그네슘입니다.

실제로 마그네슘 영양제는 체내 흡수율이 높지 않습니다. 이 말은 즉 우리가 복용한 마그네슘 영양제가 몸에서 모두 쓰이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 배출됩니다.

가장 흔히 판매되는 산화 마그네슘의 경우 흡수율이 4%밖에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킬레이트 마그네슘은 12%로, 산화마그네슘보다 3배가 높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마그네슘 관련 영양제를 찾으실때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제품링크


제품 구매하러 가기


위 활동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관련글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