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

새싹보리분말 효능과 유기농 제품 추천

by 블리블리박 2020.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월요병에 시달리고 있지만, 즐겁다고 생각하며 포스팅을 하면 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자리에 앉아 포스팅 시작합니다.

오늘은 점심먹고 산책을 나왔는데, 개나리 꽃들이 많이 폈드라구요.

아직 꽃놀이도 다녀오지 않았는데, 근처에서 꽃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곧있으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준비해야할 것은 바로?

다이어트입니다.

겨울동안 축적된 살들을 이제 빼야지요.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 관련 슈퍼푸드인 "새싹보리분말" 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새싹보리분말 효능 5가지


항산화 효과

새싹보리 분말에는 클로로필 성분은 항산화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클로로필은 노화와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세포의 산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면역력을 증진시켜, 세포의 노화를 방지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뇨 개선

새싹보리분말에는 사포나린과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억제해주는 역할과 동시에 인슐린의 분비를 도와 줍니다. 
이러한 활동들은 당뇨 증상의 개선에 효과를 줍니다.
 또한 환절기 감기예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장건강

새싹보리분말에는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바나나에도 식이섬유가 많은데 식이섬유는 변비개선과 장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고구마의 20배 가량이 함유되어 있어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독소제거에 효능

새싹보리분말에는 폴리코사놀 성분과 사포나린 성분을 가지고 있어 해독작용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입니다. 몸에 쌓여 있는 독소의 배출을 도와주어 지방간의 간질환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고, 과음으로 인한 숙취제거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항압효과

새싹보리분말에는 루테올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암을 유발하는 단백질의 활성화를 억제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활성산소가 많아지면 정상세포는 암세포로 변이가 됩니다. 새싹보리에 함유된 항암 성분들은 암세포 사멸을 유도하게되어 암세포의 전이와 증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제품추천


1. 뉴트리원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구매하러가기


2. 산들해 새싹보리분말

구매하러가기




3. 보뚜 유기농 새싹 보리 분말

구매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