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역족발맛집. 송이족발에서 테이크아웃 반반족발 후기(매운족발+오리지널)

by 블리블리박 2019. 10. 6.
반응형

평택매운족발, 평택족발맛집

송이족발

안녕하세요. 다들 주무시고 계신가요.

다들 야식으로 보통 뭐드시나요. 치킨, 족발 주로 드실텐데 저 역시 오늘 족발을 시켜 테이크아웃 해서 먹었습니다.

평택 날씨가 오늘 하루종일 우중충했는데 다행히도 오후까지 비는 오지 않았어요.

나가기도 귀찮고 집에서 평택에서 족발 배달해서 먹으려고 알아보다가 가성비 좋은 족발 맛집을 찾게되었어요.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송이족발이라는 평택역 앞에 있는 맛집입니다.

오늘 처음 먹어보았지만 맛집으로 인정했습니다.




위치

송이족발의 위치는 평택역 앞에 있어요. 평택역에서 차를 이용하시면 5분정도 걸리시고 걸어서는 15분 정도 걸립니다.

자세한 주소는 아래 다음지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음식을 주문한 후 테이크아웃하시면 4,000원할인해서 드실 수 있으세요.

요즘에는 집에서 먹는게 좋아서 음식을 테이크 아웃해서 자주 먹는데, 족발이 저렴한 배달 음식이 아니라 여러 군데 알아봤어요. 그 중에서 브랜드 족발집들이 있었지만 불족과 오리지널 족발 둘다 즐기기에는 가격대가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메뉴와 후기들을 꼼꼼히 비교한 후 송이족발집을 알게되었어요.

테이크아웃하기 위해 송이족발에 도착했습니다.

간판에도 테이크아웃이라고 적혀있어요.

리뷰하며 알게되었는데 송이족발도 체인점이더라구요.

다른 지역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테이크 아웃시 20분정도 소요되었어요. 이정도면 금방 나오는 수준이죠.

운영시간은 16:00 ~ 24:00까지 영업하고

매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 입니다.


테이크 아웃해서도 드실 수 있지만

홀도 따로 구비되어 있어 직접가서 드실 수도 있으세요.

테이블이 한 6개정도 있어요.

송이족발의 약속이라고 붙여서 촬영했어요.

위생적인 조리환경에서

안전한 먹거리를 손님꼐 제공해 드리는 것은 기본이며 방부제 향신료, 카라멜 같은

인공색소와 화학조미료를 절대 첨가하지 않습니다.


파전 및 막국수 포함 주문 과 동시 즉석요리를 제공하여 항상 음식의 최고의 맛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믿음직 스럽습니까.

자신이 없으면 이러한 글들을 게시를 못할텐데 자부심이 있는 가게입니다.

메뉴판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메뉴 소개는 테이크아웃 기준으로 소개해드릴꼐요.


메뉴

방문포장 기준으로 메뉴를 소개해드릴께요. 홀에서 보시는 가격과 달리 방문포장을 하실 경우 4,000원할인!

오리지널 족발 (대) 35,000원, (중) 30,000원

매운 불족발 (대) 37,000원, (중)32,000원

반반족발 (대) 37,000원, (중) 32,000원


SET메뉴

더블세트1

보쌈(대) + 불족(대) 62,000원,  6~8인

 보쌈(중) + 불족(중) 52,000원, 4~6인


더블세트2

보쌈(대)+오리지널족발(대) 60,000원, 6~8인

보쌈(중) + 오리지널(중) 50,000원, 4~6인


트리플세트3

보쌈(대)+반반족발(대) 62,000원, 6~8인

보쌈(중)+반반족발(중) 52,000원, 4~6인



음식

저는 불족발이 먹고싶고, 친구는 매운 것을 싫어해서 오리지널을 먹고싶어서 반반족발 (대)를 주문했어요. 중 사이즈랑 고민을하다가 5,000원 차이나서 그냥 배부르게 먹자는 생각으로 대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방문포장하여 33,000원 결제!

음식을 테이크아웃할때 무슨 뽑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주한병을 무료로 더 받아왔어요.

가격도 4,000원 할인 받고, 소주도 한명 무료로 얻고 기분좋았어요.

음식들은 깔끔하게 밀봉되어 따듯한 온기를 집에올때까지 유지했습니다.

오자마자 음식을 상에 배치하고

음료들을 준비했습니다.


진공팩을 자르는 칼도 함께 챙겨주셔서 후다닥 찢어 먹기 전 포스팅 준비를 했습니다.

구성은 막국수 + 불족 + 오리지널 + 무김치 + 상추 + 음료(웰치스) + 샐러드, 마늘, 고추, 쌈장+순두부찌개 입니다.

족발 + 불족 반반(대) 사이즈의 양입니다.

꽉 채워져 있어요.

맨 아래에는 당연히 큰 뼈가 있긴하지만

기대이상의 양이었습니다.

막국수입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 준다고 써있었는데

조리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웬만한 막국수 전문점 스러웠습니다.

샐러드와 무절임, 무김치, 고추, 마늘, 쌈장입니다.

쌈장도 미리 짜서 나와서 좋았어요.

다른데는 그냥 소스를 따로줘서 접시 가져와야지 먹을 수 있었는데

구성이 좋습니다. 


아래 무김치는 서비스로 받았어요.

전화 주문 시 무김치 많이 달라고 요청했더니

흔쾌히 더 챙겨주셨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세요.

순두부 찌개입니다.

두부도 많고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주신것같았어요.

따뜻하고 맛도 얼큰한게 괜찮았어요.

막국수가 조금 굳은 것같아

함께 구성인 순두부찌개 3숫갈을 넣어주었더니

스르륵 풀리면서 먹음직스럽게 비벼졌습니다.

불족입니다.

여기 불족은 맛있게 매운 불맛나는 불족발이었습니다.

대부분 살로 구성되어 있었고

맛있게 매워서 저는 이것만 먹었습니다.

상추, 무김치와 함께도 먹어봤습니다.

사진을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찍었네요.

불족도 상추에 무김치, 쌈장, 마늘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상추를 너무 금방다 먹어서

단품으로 계속 먹었습니다.

술은 소주가 아닌 고량주를 따로 사와서 함께 먹었는데

의외로 잘 맞습니다.

평택에서 야식으로 족발 찾으신다면 평택에 위치한 족발 맛집 송이족발 한번 도전해보세요.

불족발이 너무 맛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현재 캡슐 뽑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방문하셔서 도전해보세요.

1등이 족발세트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이상으로 평택역에 위치한 송이족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