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홍콩

[홍콩2박3일 자유여행 일정 및 후기] 3일차(디즈니 랜드)

by 블리블리박 2019. 9. 29.
반응형

홍콩2박3일 자유여행 3일차.


벌써 여행마지막날이라는게 믿겨지지 않아요.

정말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고, 다시 돌아가야한다는 사실이 아쉽지만

남은시간을 즐겨야겠죠.


오늘은 일정소개를 할게 없어요.

가는 곳은 홍콩 디즈니 랜드 한곳 입니다.


아침일찍 호텔에서 나와 미리 숙지해둔 방법을 참고하여

출발했습니다.




디즈니 랜드 전용 전철을
창문부터 귀엽게
미키마우스 모양을 하고 있어요.

창문이외에도 내부모습도 귀엽게 인테리어 되어 있고
관광객들이 안에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ㅎㅎ




디즈니 랜드 도착!
오전 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거의 사람이 없었어요.

거의 첫차를 탓거든요 ... ㅎㅎ



들어가자 마자 볼 수 있는
귀여운 고래 분수

캐릭터의 이름을 잘 모르지만
귀여운 고래가 물을 뿜고있고
다른 귀여운 캐릭터가 서핑을 하고 있네요 ㅎㅎ




입장권 부터 디즈니답게 귀요미에요 ㅎㅎ
버리가 아깝습니다.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놀이공원에서 가장 중요한 지도 맵부터 챙겼어요
무엇이 재밌는지 참고해야되고
화장실
식당
병원도

미리 위치 알아두셔야겠죠?
놀이기구는 특별히 신경안썻어요
전부다 탈거니깐요 ㅎㅎ






아침인데도 공연을 해주시더라구요

보통 점심이후에나 해줬던거같은데 국내 놀이공원은.




놀이기구는 무서운 거는 특별히 없었어요
가족들 위주 여행지여서 그런지
롤러코스터 같이 스릴있는 놀이기구는 없었어요.
애기들도 좋아할만한 아기자한 놀이기구들이 대부분입니다.







기념품 가게는 거의 블록마다 위치해있어요.
장사를 해야하니
귀여운 캐릭터 컵들도 있고
잠옷, 인형들도 많아요.
곰돌이 정말 귀여워요 ㅎㅎ
요즘 인형뽑기에 많이 보이던데 그것들과는 다르죠 ㅎㅎ
얘는 정품이니깐요.














점심을 맛있게 먹고 나서 기념품을 사기 위해 기념품 샵으로 이동!
동네 문구점이나 시장에도 미키마우스 관련 기념품들이 되게 많은데
정품은 뭔가 다를거 같은 느낌? 고급스러울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꼭 하나는 무리해서라도 사려는 마음가짐으로 방문!

귀여운 인형들도 보이고, 토이스토리 모형들도 볼 수 있습니다.
어릴때 토이스토리 비디오를 부모님께서 사주셔서 엄청 많이 본 기억이 나는데
오랜만에 보니 어린 시절 기억이 새록새록 났습니다 ㅎㅎ

결국 여러가지 둘러보다가 고른것은

미키마우스 커플 열쇠고리!
한쪽은 제가
다른 한쪽은 여자친구
나눠 가지려고
구매했습니다.

시장에서도 미키마우스 열쇠고리를 구매할 수 있지만 
확실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요.

가격은 열쇠고리치고 생각보다 비쌋어요.
그래도 디즈니랜드에 갔는데
기념품 한개는 사가지고와야겠죠?

기념품을 마치고 공연시간에 맞춰 입장했어요.
뮤지컬 공연처럼 굉장히 스토리가 탄탄했고
연기, 댄스, 음악, 효과
모두 전문가처럼 보였습니다.

아침일찍 방문했던 거 같은데
놀이기구도 타고
공연도 보고
먹기도 하고

그러다 보니 어느덧 해가 지고 있었습니다.

비수기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한국 놀이공원처럼 줄을 1시간씩 기다리거나 하지않아서
참 좋았어요.

홍콩가신다면 디즈니랜드는 필수로 가보세요!

 

디즈니 랜드방문으로 홍콩 2박3일 자유여행 일정을 마무리 했습니다.


홍콩 자유여행 일정 궁금하신분은 다른 글에 일정 및 준비물들도 

함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