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홍콩

홍콩 2박3일 자유여행 일정소개 및 1일차(팀호완, 소호거리, IFC몰, 피크트램)

by 블리블리박 2019. 9. 26.
반응형

홍콩 2박 3일 자유여행. 

 

원래 비행기가 5시 30분 비행기라 첫째날 디즈니 랜드로 갈

 예정었으나

 

3시간 연착으로 인해 계획 변경!!!

 

 

 

필리핀은 이날 태풍불고 난리 났는데 잠시 

 

멈춘 틈을 이용하여 출국했습니다.


정말 출국 못하는 줄 알았어요. 숙박도 다 미리 예매해놨는데


그리고 길게 가는것도 아니고 2박3일인데 하루라도 날린다면 큰 충격입니다.

 

도착한 홍콩의 날씨는 그야말로 최고!

 

너무너무 좋아서 놀랬어요ㅎㅎ

 









건물도 이쁘고 바다도 이쁘고 배경도 이쁘고. 

 

우리의 첫번째 여행지는 바로 소호거리!

 

얼마전 씨쓰타가 방송에 나와서 홍콩 여행하는 쇼프로그램이 있었는데 그곳에 갔던곳이 바로 이곳이에요.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기네스북에 등재되어있는 

가장 긴 에스컬레이터

 

한국에서 종종 긴 에스컬레이터가 있었는데

소호거리에 있는 이 에스컬레이터는 정말 길더라구요. 관광객들은 되게 신기해하며 

사진찍는데


주민들은 그냥 뭐 일상이죠 ㅎㅎ

 




에스컬레이터가 엄청 긴게 하나가 있는게 아니라


작은에스컬레이터로 조금 올라가고 살짝 걷고 또 타고 걷고 타고 걷고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요.


중간 중간 걸을때 호프집, 음식점, 발 마사지샵 등 여러가지 있어서


힘드시면 쉬었다가 가세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내려오는 에스컬레이터는 없다는점...걸어서 내려와야 되요.

 



배가 너무나 헝그리하여 간식이 필요한 이때

 

그 에그타르트가 유명한 타이청 베이커리 발견!

 

올라가도 올라가도 잘 보이질 않아서 사람들한테

 

사진 보여주면서 가게 찾았어요.

 

관광객들이 정말 많아요. 하지만 금방 구입할수 있습니다.



에그타르트 2개 구입. 

 

식기전 맛과 식은 후 맛이 다르고 하여 2개 구입. 

 

하지만 식기전 맛이 너무 맛있어서 바로 두개다 먹어버렸어요.ㅠㅠ



일반 건물 빌딩이 너무 이뻐서 찰칵찰칵!






홍콩 맛집을 검색하면 꼭 나오는 이곳!


이곳은 바로 팀호완.


가는 법은 IFC몰에서 MTR SHOP으로 가는길로 가면은 

위치해 있어요.



사람도 많아서 살짝 기다렸습니다. 

 

메뉴 시키는 법까지 인터넷에서 캡쳐해서 갔어요.

 

아무것도 모르니깐요.



빠삭한 빵속안에 고기들이 가득~~~~

 

이게 여기서 먹었던 음식들 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 음식입니다.  

  

두번째 음식은 연잎에 싸여 밥을 찐것 같아요.

 

안에는 역시 고기가 있고. 맛은 쏘쏘.





그래도 밥이니깐 다먹었습니다 ㅎㅎ


밑에 사진 2장은 만두. 

 

하나는 새우가 들어 있고, 하나는 새우 비슷한거 들어있고, 

  

배가 고팠는데도 맛은 그렇게 있지 않았어요.....그래도 깨끗이 
CLEAR~~



이렇게 4개 시켜서 108홍콩 달러인가? 나왔어요. 한화로 15000원 정도. 

 

홍콩 물가는 한국과 비슷한거 같아요. 

  

몇개월 필리핀에 있었다고 비싸다고 느꼈지만... 

먹을것 만큼은 잘 먹고 왔습니다. 



IFC몰을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돌아보지는 못했지만 세일도 많이하고, 건물도 엄청 넓은 몰이었습니다.

 


쇼핑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기도 꼭 방문하세요.

 

IFC 몰 안에있는 애플 샵. 이날이 아이폰6 발표하는 날이이고 홍콩은 1차 출시국이라서 

  

줄서 있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이제 밥을 먹고 IFC몰을 구경한 후에 피크트램 타러 이동~~~

 

피크트램 버스 타는 곳을 도착해서 본 밤 홍콩 야경. 건물들이 모두다 높아서 그런지 멋있어요!




저희는 버스를 결국 못타고. 

 

다른 한국인 2명을 만나서 4명이서 택시타고 이동했어요. 25달러정도 나왔어요.

  

4명이서 타니 버스보다 가격이 저렴햇어요.


피크트램 타는 곳에 도착.

사람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많았어요. 

1시간정도 기달릴것을 예상했지만 정말 1시간정도 기다리고 탔어요.



정말 경사가 가파른데. 피크트램 타고가니깐 편하고 좋았어요.

피크트램을 안타고 아까 버스정류장에서 15번 버스를 타면 바로 

꼭대기 까지 도착할수도 있어요.

피크트램을 타고 도착한 곳은 바로 마담투소.


실제 사람들의 키, 생김새를 흉내내어 모형을 많이 만들어놨어요.

종류가 얼마나 많으냐면, 이제 없겠지~~이제 없겠지~~이제 없겠지~~해도 안끝날 만큼 정말 모형이 많아요.

마탐투소 입장권이 가격좀 비싼데 그만한 가치가 있더라구요. 

타이거 우즈도 있고

마이클 잭슨도 있고

레이디 가가도 있습니다.


이곳은 바로 다시 피크트램 타고 내려가기 직전 야경!

여기서도 충분히 야경을 즐길수 있어서 스카이 라운지까지 안갔어요. 

저녁때 되고 높은 곳에 있다보니 바람이 엄청 불었어요. 

꼭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챙겨야 했었는데....안챙겼어요 저는...



경도 좋고, 놀럴갈곳도 많고, 사람들도 좋은 곳 홍콩~~!!

이날 하루 는 이렇게 마무리했습니다.

홍콩 2박3일 자유여행 1일차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