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다낭 여행 코스 추천. 미케비치 근처 Quan Huan 해산물 후기.

by 블리블리박 2020. 1. 12.
반응형

다낭 미케비치 주변 해산물 맛집

Quan Huan 해산물 후기

안녕하세요. 12월에 다낭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이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요즘 한국 날씨는 너무 춥고 미세먼지도 심해서 다시 해외여행 가고 싶은데

벌써 베트남 다낭여행이 그립습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바로 다낭 여행 코스 중 마지막 날 들린 해산물 음식점

Quan huan 입니다.

위치는 구글지도에서 찾아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고

미케비치 주면에 위치한 곳에 있습니다.

미케비치 TMS HOTEL에 묵었는데 걸어서 10분정도 걸렸습니다.

주변 구글 지도 평가를 보니 가성비 좋은 음식점으로 유명하더라구요.

가게 내부 모습은 넓직하니 시원시원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크레이피쉬. 알리망고, 새우, 조개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는 사진속에 있는 메뉴는 모두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의 이름을 모르겠으시면 사진 가리키시면 주문할 수 있어요.

해산물들은 모두 밖에서 보실 수 있어요.

크레이 피쉬, 새우, 조개들이 있어요.

해산물 파는 곳들은 무엇보다 싱싱하게 회전율이 중요합니다.

금방 상하기 때문에 사람 많은 곳에 가야 싱싱한 해산물들이 들어와

맛좋은 음식들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 화폐를 한국돈으로 보시는 법은 간단합니다.

0하나를 빼고 2로 나누면 한국돈과 비슷합니다.

저희는 두명이서 방문하여 여러가지 주문했어요.


볶음밥, 면볶음, 새우구이

조개구이, 게요리 


원래 크레이피쉬를 먹으려고 했으나

전날 간 호이안하고 물가 차이가 너무 심했어요.

호이안에서는 크레이피쉬 작은게 2만원 큰게 3만원 이었는데

다낭에서는 한마리에 7~8만원씩 해서 못사먹겠더라구요.


아래 요리는 조개 구이입니다.

조개 구이에다가 위에 고추와 파를 조금씩 올려줘서 구이를 해줘서

너무 맛있었어요.

다 구운다음에는 마무리로 견과류를 올려줘서 더욱 식감이 좋았어요.

새우 요리입니다.

칠리소스에다가 비벼져 나오는데 밥하고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희는 새우 0.5키로, 꽃게 0.5키로 반씩 나눴습니다.

이렇게 꼬치에다가 새우 꼽아서 구운 것은 처음이었어요.

껍질도 바삭하게 구워져서 맥주안주로 딱이었어요.

아래는 면볶음 요리입니다.

면에다가 시금치 비슷한것과 작은 쭈꾸미를 넣어 볶았는데

불량식품 느낌이 살짝 났지만

맛있었어요.

아래 요리는 칠리 크랩요리입니다.

맛있는 칠리소스에다가 크랩을 익힌다음 볶았는데

예전에 홍콩에서 먹은 적이 있는데

생각이나 여기서도 주문해봤습니다.

이날 주문한 전체 음식사진입니다.

가격도 부담없고, 배도 너무 고파서 여러가지 주문했어요.

맥주도 많이 먹고

음식도 많이 먹고 남겼어요. 결국.

이렇게 다해서 5만원인가 정말 가성비 좋죠?

여기는 정말 다낭 여행코스 중 한곳으로 추천합니다.

미케비치 주변에 숙소 묶으신다면 Quan Huan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