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 맛집. 포슈아 Pho Xua 메뉴추천 및 분짜,스프링롱 후기

by 블리블리박 2019. 12. 15.
반응형

베트남호이안맛집,올드타운맛집

포슈아(Pho Xua)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트남 다낭 3박4일 자유여행중 둘째날 일정은 바로 호이안!

호이안 방문을 위해 전날 스파샵을 연결해두었어요.

스파샵 픽업을 통해 호이안에 도착한 후 점심을 먹기 위해 인터넷 서핑을 통해 맛집을 발견했어요.

호이안에 대표 맛집 중 하나인 바로 포슈아인데

인터넷에 정말 많은 후기들이 있어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포슈아의 위치는 2호점까지 있지만 저는 1호점을 방문했습니다.

1호점의 위치는 바로 아래 구글지도 캡처 했습니다.

올드타운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올드타운 자체가 그렇게 넓지가 않아서 그냥 한바퀴 도시면 사람많은 곳 가시면됩니다.

포슢아 매장 정면입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고,

한국인들이 많이 있었어요.

운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니 사람들도 많고

맛있는 냄새들이 많았어요.

포슈아 2호점에 대한 안내도 있습니다.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2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후 5시부터 오후8시까지 무료 양방향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슈아의 메뉴입니다.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고 가격도 참고하세요.

스프링롱은 한국돈으로 2,500원

분짜는 2,800원정도

대체로 저렴한 편이에요

동남아는 물가가 저렴해서 부담없이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

사람들이 호이안을 왜 오는지 알겠더라구요.

다낭은 물가가 아직 비싼데 호이안은 저렴해서 동남아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모닝 글로리 2,500원

분짜 2,800원

스프링롱 2,500원

맥주 와 함께 먹었습니다.

스프링롤은 칠리소스와 함께 나오는데

라이스페이퍼에 야채들과 고기가 들어 있어서 정말 맛있어요.

이게 바로 분짜!

평소에 쌀국수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분짜는 면이 따로 나와 있어서

면은 국물에 담갔다가 적신 후 고기와 함께 드시는데 진짜 강추!

왜 이게 맛있는줄 알게되었어요.

포슈아의 대표메뉴이고 한국에 와서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도 

가장 맛있었다고 생각하는 음식이에요.

모닝글로리 입니다.

사진이 약간 흔들리긴 했어요.

시금치를 생각하고 약간 주저했는데

달달하니 한국에도 이게 있으면

밥먹을때 많이 먹을것같아요.

분짜에는 고기도 많이 넣어주셔가지고

넉넉하게 먹었습니다.

이상으로 호이안 올드타운에 위치한 포슈아 맛집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호이안에 가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