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파닭 맛집 추천 왕천파닭 지제동삭점 솔직후기

by 블리블리박 2023.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치킨 중 하나는 바로 파닭!
청주나 천안쪽에서 많이 먹었던 왕천파닭이 평택에 새로 오픈되었습니다.
바로 왕천파닭 지제동삭점!

주소 : 경기 평택시 모산1길 5
운영시간 : 14:00 ~ 24:00(매주 월요일 휴무)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매장이 개업한지 일주일도 안되서 그런지 매장이 정말 깨끗했어요
테이블도 많고 이쁜 조명들이 달려 있어서 치맥하기 정말 좋은것같아요

왕천파닭 메뉴이빈다.
오아천 파닭 후라이드 / 양념 / 반반 3종류로 되어 있습니다.
후라이드 가격은 22,000원 양념은 25,000원, 반반은 24,000원입니다.
가끔 다른 브랜드 치킨 메뉴를 보면 양념치킨 가격과 반반치킨 가격이 같은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마다 양념은 반밖에 안쓰면서 가격이 똑같을까 의문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왕천파닭은 역시 이해되는 가격이어서 좋았습니다.

주류,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즘엔 캘리맥주가 유행인데 캘리맥주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후라이드 파닭을 주문!
하지만, 파를 너무 좋아하기에 파채를 추가했습니다.

왕천파닭을 집에 가져온후 열어보겠습니다

알싸한 마늘과 파채가 들어가 있으며,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이 들어있습니다.

튀김이 정말 바삭하게 튀겨져 있어서 좋았어요

양념도 한개 챙겨주셔서 양념찍어드실 수 도 있으며,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만 소금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멕시카나 파닭처럼 무슨 소스를 뿌려 먹는 파닭은 아니고

순살치킨에 파채를 올려 먹는 순수한 파닭입니다.

맛있게 먹는 팁중 하나는

파채를 소금에 살짝 절여서 짭쪼름하게 한 다음 먹으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기본 파채에 추가로 한 파채에 소금을 절여 올려놓고 먹었습니다.

저는 짭쪼름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더욱 맛있게 먹었는데

친구는 너무 짜다고 기호에 맞춰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평택에 상륙한 왕천파닭!

왕천파닭 지제동삭점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