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 분식 맛집. 평택세모분식 메뉴 및 솔직 후기

by 블리블리박 2019. 12. 17.
반응형

평택분식맛집

평택세모분식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비도오고 추워져서 밖에 나가기 싫은데 식욕도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메뉴는 떡볶이를 먹으러 가봤어요.

평택 날씨도 꽃샘추위가 와서 롱패딩 꽁꽁 입고 돌아다녔어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평택 세모분식!

위치

세모분식의 위치는 평택 국제시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와서 많은 사람들이 찾은 소문난 맛집입니다.

아래 다음 지도 추가하였으니 참고하세요.

평택 국제시장에 오셔가지고 

쭉 들어오셔야 합니다.

긴 통로를 거쳐서 쭈욱 지나가셔야 합니다.

세모분식의 모습입니다.

들어가기 전인데 벌써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내부에는 여러 테이블들이 있었고

사람들로 붂적였어요.

시장에 위치해 있지만

생각보다 좁지 않았서 좋았어요.

메뉴

세모분식의 메뉴입니다.

떡볶이부터 당면떡볶이, 당면어묵볶기

라면만난어묵볶기 이외에도

순대, 김밥, 만두국

떡만두국, 쫄면, 냉면 등 분식집답게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후기

주문한 메뉴는 당면떡볶이 1인분 

라면 떡볶이 1인분

순대1인분

어묵탕 1인분

김밥 2줄

주문했습니다.

떡볶이가 정말 품짐하게 담겨져 나왔습니다.

당면도 맛있어 보이고

무엇보다 계란이 들어있어서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처럼

좋았어요.


4명이 방문해서 여러가지 주문했는데

너무 많지도 않은 적당한 양이었습니다.

당면떡볶이의 맛은

많이 맵지도 않고 달콤했습니다. 그래서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쫄깃쫄깃한 식감이 라면과는 다르게 새롭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떡도 말랑말랑 다 익어있었고, 국물도 맛있었어요.

순대는 간과 함께 나온는데 

나쁘지 않은 평범한 맛입니다.

4명이 방문해서 저렴한듯 저렴하지 않게 주문했으나

4명모두 배부르게 먹고 대만족했습니다.

tv에서 나온곳이라 의심을 살짝했지만, tv에 나올만큼 맛집이었습니다.

평택에서 맛있는 분식집을 찾으신다면 

평택국제시장에 위치한 세모분식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